샌더스와 바이든은 코로나 문제를 통해 주 야간 집회를 취소, 슈퍼맨카지노

민주당 전국위원회가 곧 논쟁이 라이브 관객없이 개최 될 것이라고 발표로 버니 샌더스와 조 바이든 둘 다 급하게 코로나 문제를 통해 화요일에 주 야간 집회를 취소 OEAT 모두 캠페인 및 caution의 풍부한 밖으로 요청 6 개 주에서 투표에 헤딩as 인 유권자는 버니 샌더스 캠페인 오하이오 주 officials의 공개 경고를 œheeding 그들이이었다 발표 미시간 미시시피 미주리 아이다 호 노스 다코타 워싱턴 를 및 것 되지 화요일 밤에 예정된 집회를 개최합니다.

성명은 online.Election 관리 우리는 클리블랜드에서 tonight 의 집회 문장 읽기를 취소하는 공중 보건 및 안전에 대한 주소 변경 코로나 concernsRead 꾸밀 œOut 우려를 만들기 위해 돌진 공유를 통해 취소가왔다.

œSen 샌더스는 자신의 직후 취소 클리블랜드 선거 밤 집회를 개최 할 예정이었다 바이든 tonight.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계획했던 Ohioans의 수천 그의 유감을 표합니다.

케이트 Bedingfield Biden s의 통신 이사 집회는 공무원에서와 caution의 풍부한 밖으로 지침에 따라 œin 를 취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그가 또한 발표는 오는 코로나 crisis.The를 해결하기 위해 예상보다 상태가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처하기 위해 긴급 조치를 구현입니다했다 필라델피아에서 기자들에게 말을 대신 계획을 세웠다.

결투의 취소는 마크에게 또한 대통령 선거 운동 때문에 발발의 이벤트를 도끼로 베 것은 이번이 처음 집회.그것은 Ohio 주지사 마이크 드 와인 후 시간 권장 사람들이 큰 캠페인 이벤트를 포함 대형 모임 멀리 온다.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그가 한편 라이브 관객 때문에없이 일요일에 애리조나에서 일어나고 다음 대통령 예비 선거 토론회를 개최하기로 결정으로 앞으로 이동합니다 그의 집회를 취소 고려하지 않으며 risks.The 민주당 전국위원회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건강 문제의.논쟁은 œtown 한라 형식을 취할 것이다 유권자에서 각 후보의 답변은 질문한다.

투표는 애리조나뿐만 아니라 플로리다에 캐스팅되기 전에 샌더스와 바이든은 일대일를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일리노이 Ohio.Both 후보는 전염성이 높은 때로는 치명적인 원인이되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응답 위로 트럼프 행정부를 비판 호흡기 illness.The 질환은 지금까지 미국에서 거의 천명을 구역질 주로 워싱턴 주에서 29 일 사망했다.

mail.Both 캠페인들이 미래의 이벤트에 대한 보건 당국과 협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에 의해 그 대회에서 투표가 발생하지만 워싱턴은 화요일에 그 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의왕사다리차 일본2부리그축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