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11 여성은 캐나다의 야생 40 일 동안 서사시 모험 카누됩니다, 대전엠제이

물이끼 가나있는 소택 많은과 남 의 쉽지 식별에 기쁨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의 단계와는 방 귀 소음을 생성 후 다리를 먹기.시타 당신은 발목까지 싱크대하지만 종종 훨씬 더 당신이 간다의 것입니다.

그것은 신발을 소비 다시 운이 양말을 찢고 경우 때때로 당신은 나가 도움이 필요합니다.

남은 s의 어두운 타르 같은 물질 아마의 많은 비버 똥에서 하란 도나 t 정확한 식물의 정의가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본질적으로 물이끼 가나있는 소택 부동 토탄입니다.

남 s의 물이끼 이끼와 식물 부패의 많은.진흙의 남은 의 큰 일이 that 의 냄새와 여기에서 밖으로 북부 퀘벡의 타이가있다.

아이오와 m는 그것에 의해 둘러싸인.이 북극 지역의 침엽수 림은 호수 강 습지의 수천 종횡하고 스폰지 땅은 종종 힘들고 위험한 조금 걸어하게하는 하수 구멍을 은폐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없음 경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그림 리앤 버거 목재에 물 FilmRight 지금 아이오와 카누 m 당분간 물이끼 가나있는 소택에서 안전합니다.

아이오와 m 얕은 (11) 다른 여자와 Eastmain 강 앞서 우리가 끝없이 화이트 팁 고르지 파도입니다.

비가 내 코에서 똑똑 떨어지는으로 내 후드 꽉 cinched된다.

냉혹 역풍 바위와 gunnels 우리의 부하가 물에 저 앉아있는 동안 우리의 작은 나무와 캔버스 선박을 굴립니다.

우리는 하류 얕은하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바람은 카누의 앞에 앉아 우리가 얕은을 중지하면 우리는 upstream.I의 오전 보먼를 다시 밀어 너무 강하고 내 책임 중 하나는 비록 바위에 대한 감시를 유지하기 위해 물 표면 아래 나 자신이 가끔 내 바람 찔린 눈을 닫으 수 있도록 찾을 수 있습니다.

제 패들 스트로크는 거의 얼 나는 마이크로 잠을 수집한다.

남 s의 반복과 트랜스와 같은 그리고 실현 그 순간에 남 의 첫 번째 시간 중 하나를 내가 크리크 t 듣고 누구의 노래입니다.

없음 경우 기동이에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무스 젊은 카누 일시 중지 즐길 수 Canada s의 가장 상징적 인 animalsThis 중 하나와의 만남은 나무 캔버스 카누와 오픈 화재를 통해 요리에 대한 화재 다리미를 포함한 기존의 도구와 함께 여행 서사시 모험 퀘벡의 북부에 도달 40 일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미지수로 가득 찬 여행이지만 한 가지가 확인되는 아이오와 m의 11 젊은 여성 아이오와 m 십대 최상의에서 서로를 볼 수 없습니다 구 누구와 함께 여행을.그들은 벌레 물린 추위와 영화 감독 물이끼 가나있는 소택 습지에 깊은 가슴이 여행에 대한 자신의 heads.My 주요 역할에 믿을 수 없을만큼 무거운 카누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있지만 나 자신에게이 땅에서 내가 어떻게 왔는지 여러 번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life s의 그랜드 모험 그것의 씨앗이 많은 달 전에 심었다.

아이오와 d는 미국에서 낯선 사람에서 갑자기 이메일을 받았다.

맥신은 차가운 물에서 수영하고 다시 내 피부를 사랑 학습 내 허벅지의 크기에 대한 내 최근 영화를 본 젊은 여성이 Quebec.An 추출물의 마법의 원격 지역에서 열심히 일을에 대해 말해 싶었다 tripAs I에 대한 물 영화에서 한나 Maia 의 나무는 내가 모든 걸 그룹이 스트림 호수의 광야 6 주 동안 작은 섬과 패들 매해 여름마다를 수집 할 이유를 알아 싶어이 이야기에 파 놓은 광산 강 mudholes 및 물이끼 가나있는 소택 습지.궁극적으로 자신의 명소가 허드슨 Bay.At에 설정이 이야기의 핵심은 여름 캠프 하지만 종류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른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은 Keewaydin 북미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운영 여름 캠프라고합니다.

그것은 1893 년에 설립 된 이후 그 비전은 hasn t 변경 œA 프로그램은 최소 시간은 기본 CAMPA에서 소비로 트립 광야 카누에 초점을 맞추었다.

첫 105년에서 유일한 소년은 트립 갈 수있는 기회를 잡았으나 지난 20 년 여자 대열에 합류했다.

뭔가 남성 다움과 woods 그것을 œroughing 를 촉진하기 위해 더 세기 전보다 설립 방법에 관심이 아이오와 m은 십대 소녀 오늘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 종류의 10 대 소녀의 궁금을 지내다 life 의 고급 스러움 광야 뿐만 아니라 십대 나는 아마 그 중 하나이었을 것 알고에서 여름을 보내고 디스플레이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의 종류의 10 대 소녀의이 지내다 life 의 고급 스러움 wilderness 앞으로 20 년 여름을 보내고 싶은 것하고 내가 그들 중 하나가 누구인지 ~I 궁금하다.

(40)을 향해 돌진 아이오와 m도 두 배 자신의 나이보다 아홉 소녀의 막내가 만 15입니다 girls 젊은 비명이 goofiness과 무한한 에너지가 일정 미리 알림이 I 오전 상대적으로 오래된이다.

십대의 몸은 바위와 나무 뿌리를 통해 불안정한 왜곡 및 전락 반등 것으로 보인다 반면 아이오와 m 잘 알고있는 운반에 트위스트 무릎 (우리는 호수 사이 또는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우리의 카누와 장비를 운반 육로 흔적 강이) 달 동안 고통을 느린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하루 트립의 two.The 스타일뿐만 아니라 그것의 본질은 느리고 목적 카운터 문화이다.

그룹 장비는 그 100여 년 전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스타일입니다.

우리는 벽난로에 요리하고 우리가 가지고 부하 캔버스 더플 가방 및 wannigans 크고 튼튼한 나무 상자입니다.

기어는 가죽 척추 아래보다는 어깨 끈에 무게를 정렬 머리 위에 착용 스트랩 tumplines가 사용 portaged된다.

그리고 우리는 수백년 된 경로 다음과 아름다운 나무 캔버스 카누의 노를 저어 .경우 북부 퀘벡의 페이스 북 트위터 클립 서비스 공급 평면도 지형 ~crisscrossed 호수 강 수천에 bogs I 도나 t 캐나다는 카누의 뒷면에 태어난 말할 남 의 과장된 생각합니다.

첫 번째 국가 사람들은 자작 나무 껍질의 카누를 구축하고 어떻게 그들의 여행에 와서 비 원주민을 보였다.

보트에 대한 수요가 자작 나무 bark.Demand의 공급을 능가 할 때 잉글랜드의 1670 국왕 찰스 2 세에 왕이 서명 때문에 자작 나무 껍질의 카누는 19 세기에 개발 된 목재 캔버스 카누에 대한 템플릿으로 사용 차례에 있었다 카누 상승했다 위해 허드슨 베이 헌장 지배 무역 권한 유역.헌장은 Hudson 의 베이 회사의 설립의 원래 기사로 재직하고 회사가 (40)에 대해 그 강과 허드슨 베이로 배수 스트리밍하는 지역 이상 150 만 평방 마일을 포함하는 모든 땅을 제어하는 ​​것이라고 언급 현대 캐나다 %.수 효과적으로 주권 전수 등 광대 한 토지 양피지 조각에 England 의 서명의 왕이 이미 그 땅을 점령 원주민을 무시하는 것을 물론 남 의 모호한 주장.에 관계없이 헌장은 펠트 및 모피가 거래 된 큰 전초 기지의 설립에 리드를했다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이 여행은 기존의 나무 캔버스 canoesConsequently을 사용 Canada 의 모피 무역의 이야기는 많은 훌륭한 수로를 따라 펼쳐 많은의 카누 허드슨 베이의 포트에 제품과 모피를 들고 지배적 교통.원주민 사냥꾼 초기 탐험가 모험가는 끊임없이 모피로 만들어진 제품의 검색에 자신의 카누를 paddled 오늘날 우리가 여행하는 것이이 산책로 교통 노선 Canada 의 호수와 rivers.It 의 매핑을 주도하는 것이 이동한다.

우리는 원주민 크리어 영토에서 장엄한 Eastmain 강 WEA 다시 패들로.포티지를 검색 할 때 우리는 하나의 도끼 인하로 만든 나무에 불꽃을 찾아 또는 경로를 표시 두건의 스트립 없음 어떤 서사시 adventureHaving의 중요한 부분이 소비 오픈 불에 요리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인 지난 10 시간 얕은 육중 우리의 카누와 장비를 덩어리 우리는 이길 수 있습니다.

축축한 및 버그 운반의 시작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캠프장을 매복하여 공격하다하기로 결정하고 난 두 개의 큰 이끼 바위 사이에 내 텐트 세로 방향에 맞게 자리 다만 충분히 큰과 작은 산을 발견했다.

내 텐트를 치고 나는 그것의 요점은 무엇인가 궁금합니다.

어디에서 모두 재미? 왜 이러한 청소년은 여기? 그리고 덤불을 통해 나는 œIt 의 완벽한 소녀 중 하나가 외치는 소리 그 순간에 나는 두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단지 발견 캠프 장소는 아무것도하지만 완벽한입니다.

둘째 남 의 모든 관점에 대해.정말 자신의 쾌활한 낙관론 우리는 5am에 일어나고 도나 t 할 오후 8까지 여전히 집안일의 몇 시간을 가진 다음 캠프장에 도착 며칠 singing.On 자신의 논스톱이러한 여자를 존경 나무를 잘라 tomorrow 의 점심 식사 피치 텐트 세척 냄비 요리 에 대한 비행 메이크업 저녁 식사 빵의 빵의 일종 (조기 정착과 모피 무역업자로부터 상속 된 빵의 일종) 건립 잠을.젊은 여성이 미니 바위 절벽 아래로 무거운 하중을 운반 나는 경외 시계.여성이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멀리 함께 얻을 때 최고의 비트는 재미 웃음과 가벼움 thatbubble 업을 목격한다.

남 들 힘을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모든 자랑과 행복 한 여자에 의해 포위 할 권한을 부여.땀과 오염이 예상 할 수 .비디오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It 의 자랑과 행복 모든 여성에 의해 포위 할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것으로 strength 이 아드레날린 연료로의 여행 비록되지 않습니다 나무 보트에 큰 급류를 통해 얕은과 미터 길이의 파이크를 잡는 것은 그를 제공한다.

남 s의 정말 황야 travel.One 일의 느린 목적 지향 중간 저어 내가 내 브래지어를 벗어 요구 사항에 그것을 흑자를 간주하는는 there s의 정액 잠시 감상에 대해.안녕의 죽네천천히 나는 아이오와을 실현 m 불편되고 편안한 느낌을 시작.아이오와 m는 더 이상 저항하지.내 홈을 찾는 아이오와 m.노력에도 불구하고 나는 카누 여행 및 물에 삶의 리듬을 즐길 시작합니다.

내 카누의 자리에서 나는 종종 완전히 내성적 인 감정에 몰입하고 내 어깨에 가벼움과 나의 비애의 소강 상태에있는 리드.일 패턴에 따라 우리는 우리의 리듬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삶의 간단하고 근본적으로 중요하게 디스플레이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If 시타 다시 그것의 모든 조용하고 날씨와 사이에 광대 한 풍경을 통해 호수와 강 여행에 가서 할 것은 왜 자신에게주지 시간 그 공간에 있어야 하는가? 카누 여행을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은 100 년 이상 전에했던 것처럼 무거운 깡통 가득 나무 상자 손으로 내장 카누에 자녀를 보내기 고안 조금 보일 수 있습니다.

시타 다시 호수와 강에 여행에 가고 광대 한 풍경 통해이 모든 조용하고 날씨와 사이가 될하지만 왜 자신에게 그 공간에있을 시간을주기? 우리의 유일한 목표는 빠르고 쉽게 가능한 한 A에서 B로 이동하는 경우 아마도 일부 값은 갈께요의 전원 플러그를 빼지 내 시간을 즐길 광야 보인다 어려운 일을 활용할 수있는 내 기회에 누락 된 것입니다 우리의 현대 생활에서.및 IA 자랑 m은 물이끼 가나있는 소택는하지만 붙어 무릎 깊은 껄 13 8 월 발표 힘든 여성 모험 이야기에서 편집 된 추출물이다 (Summersdale왔다 무엇인지 사람들의 작은 클럽의 일부로 9.99).한나 Maia 의 필름 목재 물에 올 소녀 카누 트립 다큐멘터리 릴리스 올해 예정이다안산포장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