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100 두 번째 부분 르완다의 대량 학살 에 달 착륙, 야구분석방

아폴로 11 호 달 착륙 1969년 7월 24일 판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아폴로 11 호 우주 비행사 닐 암스트롱 (Neil Armstrong)은 7 월 달에 발을 설정 1969 사진 NASA HO EPAAs 우주 경쟁의 절정 그리고 미국의 세기의 아마 영예로운 명예 두 개의 미국 도착 (20) 7 월 달에 우주 비행사 역사의 초안을 작성하는 등의 안토니 터커와 같은 작가에 대한 기회를 제공했다.

Eagle 착륙 그의 계정 50 년에 스릴 남아있다.

한편 알리스 테어 쿡 1972 년까지 40 대 중반에서 유명한 미국 특파원은 끝에 일 동안보고 미국에있는 사람들의 응답했다이 버전에서 television.Other 이야기에 프랑스에 대한 낙관적 인 뉴스를 포함 더 이상 일 신문이 5 년 이전에 설립하는 공동 시장 및 뉴스 합류 영국의 길에 서있는 가능성이 올해 말까지 배 없을 것입니다.

물론 루퍼트 머독 (Rupert Murdoch)은 몇 달 후 제목을 구입하고 나머지는 역사.1969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주간 7월 24일 (클릭) 오전 3시 56분 다음 moonBy 앤서니 TuckerMen에 남자 단계는 달에 있습니다.

월요일 아침 에 356 am에 거의 4 시간 빠른 일정 암스트롱 달 착륙선 사령관은 해치를 열고 천천히 아래로 달의 표면에 기어 올랐다.

분 나중에 올드린이 이동 강렬한 헌신의 8 년 서투른 절정에 참여하기 위해 사다리 이미 이름이 평온 자료 단계 아래로 그를 따라 갔다.

그것은 초기 도보로 기록 된 한 역사에 결정의 시작이 삼시간 이글은 917 pm에 완벽한 착륙을 만들었다 달 착륙선 이후 이후 사람들이 공유 한 꿈의 성취였다 네 마일 선택한 사이트에서 사정 지역.우주선은 축구 pitch 돌 맹천지 분화구 the 크기를 취소 수동으로 조정된다.

그것은 특별한 긴장과 silence.The 달 착륙선의 순간 평온의 바다 진정으로 높게 드라마 위에 부드럽게 아래로 곡선이었다 우주 비행사과 땅에 떨어졌다 Houston.The 남자의 임무 컨트롤러의 거의 캐주얼 목소리 버즈 올드린은 달 읽기 moreThe의 캐쥬얼에 걸어 두 번째 남자는기만했다 표면 및 오류가 회복 할 수없는 재앙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너무나 알고 위의 5백피트에서 올드린이 Armstrong s의 방향에 따라 아래로 우주선을 가져왔다.

접근의 순간 Armstrong 하트 비트 (156) 70 정상에서 상승했다 그러나 그의 목소리는 조용하고 평평 은 Contact 빛 엔진이 정지? 독수리가 착륙 완벽 landed.했다있다.

우주 비행 센터와 세계 감정에해 순간적으로 기절 듯 만 암스트롱 올드린 하고 위가 콜린스 가 분리를위한 go 특징적 간결한 수용으로 시작 드라마의 마지막에 냉정한 듯 달 착륙선의 곧 7 PMA 전에 You이 blue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람들 워 다시의 무리를 가지고 모듈이 착륙했던 휴스턴 공간 컨트롤러는 말했다.

We 다시 다시 호흡.감사 lot.텐 분 착륙 드린는 라디오로 방송 후 We 게요 주변들 what의 세부에 도착하지만 바위의 모든 종류에 대한 단지의 모음처럼 보인다 색상에 따라 어떤 각도 시타 다시 닫기 모습 이미 및 더 자세한 조사에서 우리가 로 볼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 달의 반사율 를 검사 세기에서 얻은 이미지 담즙에 시작 ? 보고 하는 남자와 카메라에해 궤도.그리고 거기에서 평온의 바다에서 다채로운 지구는 ​​단순히 밝습니다.

It 크고 밝고 아름다운 Armstrong.They 그들이 moon 중력에 적응에 어려움이 없었다 상기.moon 표면에서 대화 소리를 통해 와서 clear.Apollo 11 달 읽기 moreSeparation의 첫 번째 공간에 대한 싸움은 달의 측면에 시작되었지만 하강 자체 여행에 케네디 대통령을 팔년 전에 자신의 나라를 저지른 달 module 달의 반대편에 휴스턴에서 제어 센터 다시 연락 중 긴 분리 반 궤도 후 모터의 점화로 시작했다.

세계는 정적 채워진 라디오 침묵가 astronaut 찬성에해 파괴 될 기다렸다.

나이가 될 땅에 보였던 후 마지막에 텔레비전에 분리의 첫 단계를보고 기대했던 실망 수백만 조용하고 착륙 궤도에 좋았 먼 암스트롱 확인을 들었다.

제 부 기적 장력이 하향 지구에서 또는 선회 콜린스 달 모듈 보어 암스트롱 드린로부터 심문 최소 제에해 함께 제 장착 브레이크으로서의 모터를 사용하여 그 순간 performed.From가 있었다 이 landing.Bloody 일요일 똑바로 세워 준비가 될 때까지 천천히 틸팅 1972년 2월 5일 판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영국의 낙하산 병 (14) 민간인 1 월 30 일 1972 년 사진 죽이고 데리에서 시민권 행진에 불을 연 낙하산 후에 멀리 민권 시위대을 2010 년 에 Writing을 기자 사이먼 윈체스터 리콜 90 분은 나와 함께있을 것입니다 있음 long로서 나는 live으로합니다.

영국 낙하산 병은 말썽의 정의 공포 중 하나를에서 곧 데리의 Bogside 지역에서 인권 협회 행진 동안 일요일 1972년 1월 30일 오후 4시 이후에 14 명이 총격에해 사망했다.

잘 Winchester 목격자의 이야기로 주간의이 버전은 죽음을 애도 레 Gibbard 커버 만화를 특색 Bogside의 여파에 사이먼 Hoggart 보고서 주님 대법원장에해 실행 재판소의 설립에 이안 앳킨.피의 일요일에 사망자에 대한 정의를위한 전투는 익명의 영국 낙하산 년 3 월 2019 년 살인 혐의로 기소되면서 계속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주간 1972 2월 5일 (클릭) 데리 KillingsBy 사이먼 윈체스터 DerryThe 비극적이고 불가피 보편적으로 북 아일랜드를 위해 예측 된 최후 심판의 상황은 군인 시민의 권리 시위자 샷의 큰 무리로 발사 할 때 일요일 오후에 런던에 도착와 여자를 포함하여 13 civilians.Fifteen 더 많은 사람을 살해 총소리와 다른 여자에해 부상 당했다 심각하게 장갑차에해 무너 뜨렸다 후 부상했다.

군대는 두 군 사상자를보고하고 병사들이 주장 march.The의 촬영과 Bogside의 Rossville 플랫 주변 약 25 분 동안 지속 불법 시위에 참여했던 50 60 사람 사이의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우 남성과 여성 무료 데리 코너에서 개최하는 시위 모임을 향해 천천히 표류했다 수천 출혈 몸의 소수는 일부의 흰색 콘크리트에 다른 사람들이 여전히 고통을 이동 여전히 누워 있었다 단 몇 분 전에 살해에 대한 광장에 있습니다 army 공식 설명은 자신의 군대가 아파트 아래에서 그 (것)들에 개방했다 저격수의 숫자에 대한 응답으로 발사했다고했다.

그러나 회의에서 이러한 우리의 군인들이 고속 소총으로 개방하기 전에 하나의 샷을 들었다.

그것을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 동안 하나는 군인이 제 1 대대 낙하산 연대의 사람들이에서 거대한 crowd.The 사망자에 쓸데없이 해고 할 수 있음을 멀리 목격자의 수십에해 강화 회사 인상 할 듯했으나 오후 7시 반 3 시간 촬영 후 모든 사람 또 다른 총상 부상에서 4 개월 후 사망 13로 확인되었다.

오후 7시 반에서 육군 문은 무거운 돌을 던지는 한 시간 후 1 대대의 남자가 낙하산 연대는 윌리엄 스트리트와 Rossville 거리 영역으로 이동했다.

They는 을 도망 한 무리의 사람들 쫓아 여러 사람을 체포에 갔다 진술했다.

이 작업을 진행했다 While은 무장 괴한는 Rossville 아파트의 바닥에 잔해로부터 운영 및 군인 화재를 반환했습니다.

사상자 반환은 여전히 ​​오후 3시 반 윌리엄 스트리트의 제 2 대대 로얄 Greenjackets 남성 CS 가스 및 대형 물 대포 관주와 폭도에 개방하기 전에 무거운 돌을 던지는의 십분을 견디어에 대해 에서 입수 된오고있다 보라색 지워지지 않는 염료의 행진과 기자의 수백.약 4.15까지 폭도는 군인과 치열한의 싸움에 종사했다.

가스와 고무 총알의 수백의 거대한 수량이 단계에서 해고되었고 폭도의 많은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

그런 다음 오후 4시 5분에서 하나의 샷은 아마도 IRA는 사람에해 윌리엄 스트리트에서 해고되었다.

임시 IRA는 순서를 유지하고 오후 4시 15분 씨 케빈 McCorry 전에 gunmen.Shortly 피려 가정 및 북 아일랜드 시민권 협회 위원들이 최선을 다했습니다 자신의 총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한 지역의 명령을 받고 있었다 시민의 권리는 주최자 이as이 회의가 네다섯 장갑차 진행 얻고 있었다 미스 베르나 데트가 데블린 씨는 이반 쿠퍼 주님 Brockway는 무료 데리 코너에서 말할 수 있다고 확성기를 통해 그들에게 말하고 군중을 통해 걷기 시작했다 윌리엄 스트리트 광장에 등장 사람들은 도망하기 시작했다.

낙하산 부대는 체포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차량의 앞으로 많은 RAN을 쌓여 있지만 다른 사람은 길거리에 돌진했다.

그것은 자신의 소총 사격이 사람들 모두 아마 20이었다.

나는 세 사람은 땅에 떨어지지 보았다.

하나는 그의 다리에서 혈액 펌프로 아직 살아 있었다.

다른 사람은 모두 분명히 10 대 죽어라 힐스 버러의 비극을 보였다 editionOn 1989년 4월 15일 1989년 4월 23일는 96 리버풀 팬들은 축구 경기를 위해 셰필드에 여행을하고 집에 돌아 오지 않았어.힐스 버러 경기장의 Leppings 레인 끝에서 호감 이틀 재해 이후에 게시 수백 명의 생명을 파괴하고 땅에서 ever.The 혼란에 대한 영국 축구를 변경하고 경찰의 실패는 사설에서 강조되었다.

그것은에 영국의 법적 역사에서 검시 가장 긴 후 (호감을 주도) 게이트 C의 개통 조직 및 치안 실패를 해결하고 1990 년 테일러 report.It의 현대화 결론의 일부를 예견 2016년 4월까지했다 피해자가 불법적으로 사망하고 경찰과 구급차 서비스로 그 실패는 그들의 죽음에 기여 있다고 결정 .96명 사진을 죽인 재해 후 힐스에서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리버풀 팬 존 자일스 PADown 총 disaster editorialIt에 터널 떨어져 영웅의 개별 행위 어떤 구속 기능이없는 비극이었다.

그것은 전문가들에해 조직 된 전문 이벤트였다.

그리고 가장 무서운 탈구 치명적인 서투른이었다.

당신은 아무도 충분히 들것 없었기 때문에 광고 광고판에 구급차에 수행 불활성 기관의 생각에해 기억하는 이미지를 보면 .경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주간 1989 4월 23일는 (클릭) 아무것도 힐스에 바로 갔다 토요일에.무엇이 잘못 갔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늦게 도착했다.

고속도로에서 잡아 올린다.

너무 많은 리버풀에서 지상의 작은 엔드로 흡수되었다.

티켓 소지자 정상이고 예상대로 더 일찍 검사는 없었다.

그래서 지상 외부에 혈안이 스크럼은 생명을 위협 숨 막혀 십자형 회전식 문 전에 있었다.

게이트를 개방 하였다.

후반 팬들의 큰 서지 점수는 지금 우리의 축구 근거를 울릴 것으로 동 베를린의 유선 추억에 대해 티켓 일찍 도착했던 사람 대부분의 아이들은 분쇄 중앙 펜에 부어.경찰 중앙 제어 심지어 사망자 수를 제어 할 수있는 TV 모니터와 함께 .난투의 외부 인접 계단식에 공간은 AA 충분히 있었다 동안 근접 공격의 내부되었다.

공공 주소 시스템은 거의 한 시간 동안 부족한 관련 정보를 생산했다.

생명을 구하는 장비 wasn t 손이나 작업 순서입니다.

구급차 didn t 공공의 질문이 될 것이다 disaster.There의 치수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리버풀 팬들에게 작은 티켓 할당 멀리 개찰구에서 장벽의 부족 지상에 혼란과 높은에 조정의 소수를 제공하기로 결정을 비난 경찰의 성능에 가혹한 판단을 전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킨가 s의 크로스 머리 압연 수백만 만들기 위해 지출 한 확실히 그런 공포가 재발하지 않습니다 에서 런던 지하철에 1987 년 화재 후.로커는 공항 보안의 전체 패브릭 떨어져 촬영되었습니다 다시 함께 짠 A 팬암 여객기 이상의 폭격 후.심각한의 response.Football 증가 폭력에해 상처되었습니다 토요일에 셰필드 요구한다.

즉 사회적 정치적 문제였다.

힐스 버러에서 당신은 하나의 문제는 다른 출산 방법의 이야기를 조각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머지 사이드에서의 트래픽 흐름에 대한 가장 쉬운였습니다 분리되어야했다 이후 리버풀 팬들은 무의미 때문에 Leppings 레인 끝을 받았다.

그들이 죽었던에 대한 경계 울타리 피치에 쏟아져 그들의 전임자처럼 그들을 거기서 멈추지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함정 동물없는 무고한 victims.Football 팬의 수십에 튀어되었다.

탈출을 방지 철 펜은 해체되어야한다.

해자 유럽에있어서 상기 피치 절망 있도록 접근을 채용해야한다.

그 또는 병렬 이완 가 추가 폭력 행위를 생산하는 경우 그래서를합니다.

게임 만 게임 항상 우리의 큰 이유로 stopped.Terraces이 더 서지가 발생하지 수있는 장착 영역보다 더 많은 관중에 포장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좌석을 설치하면 비용을 지불한다.

무엇 그래서? 클럽은 그의 다섯 시간을 파운드이를 가능하게 수백만에 대한 송금 수수료와 문명 시설 사이의 균형을 쳤다 적이 없다.

힐 스보로는 좋은 안전 기록으로이 차원의 비극을 상연 할 수 있다면 우리의 축구 근거 를 닦다 를 추가 받아 들일 수있는 강력한 응답이 지금이 아니라면 얼마나 더 많은 우리의 부패 경기장의? 라인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훌리건의 위험이 확실히 베를린 장벽 면요 다시 가을에 일어날 게임 를 위해 천적을 주문한다 editionOn 1989년 11월 9일 1989년 11월 19일 분열 된 유럽의 가장 강력한 상징이 철거되었다.

시위 개월 후 동독 공산주의 당국은 시민들 28 년 철의 장막과 동의어가 된 3.6 미터 높이의 벽의 발기 후 서독에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동독으로 토런트로 전환 스트림은 국경을 넘어 범람.어느 날 밤에 유럽의 정치지도가 주를 redrawn.Within되었고 체코 슬로바키아 루마니아의 공산주의 정권은 떨어졌다.

1990년 10월 3 일 독일은 통일되고 헬무트 콜은 동쪽과 서쪽의 조합을 이끌 태세되었다.

이 사설은 냉전 이후 유럽 낙관적 앞서 보았다 경우 IE.9 멀리 베를린 장벽에서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남자 해머 11 월 12 일 1989 년 사진 history editorialThey에 존 간격 III APThe 베를린 장벽의 럼블 놀라운 기쁨으로 국경을 넘어 놀라움 눈물과 유머.그들은 아래와 베를린 장벽 옆 위 노래와 번쩍.그것은 일반 평신도가 인수하는 절대적으로 전율 매우 드문 순간 중 하나였다 및 모든 전문가는 조용히 밖으로 길을 얻을 국경 경비대에 대한 예후 인자에서 .사이드 라인에서 우리가 지금 생각 크고 너무 많이 아직 거의 정의 possible.Germany는 정신 에서 통일 직전에있는 나라이다 미래에 대한 전기 생각해야한다 관할 세부 사항에 대해 아직 신경 쓰지 않았다.

진행중인 과정은 단순히 다시 한 독일의보고에 대해 따로 역사의 자연 망설임을 지나간다.

또한 옆 길에 서있는 탱크 또는 부대 또는 다른 사람의 진짜 기회를 지나간다.

베이징의 피해자는 다른 사람이 지금은 받아 들일 수없는 막 다른 대안 실현 것이 너무 사망 .경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주간은 11 월 19 일 1989 년 첫 페이지는 베를린 장벽 (클릭) 다음은 베를린 장벽의 붕괴 또한 결정적으로 유럽에서 superpowers 냉전의 끝을미한다.

베를린 공수의 흑백 이미지를 깜박 사람들은 필름 아카이브 방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긴 명백한 진실은 이제 공개적으로 드러났습니다.

정치하지 무기 유럽 분할 유지했다.

우리 자신의 전 국방 장관 미스터 조지 젊은는 심호흡을하고 자신이 반사 침묵에 빠졌어요 그의 미국 친구들과 함께 단어를 가지고하는 absolute 우세 소련의 유럽 군대의 요구에 대해에가는 어제 잠깐 본.지금 단거리 핵무기를 현대화 제안 누구나 자신 (혹은 그녀)의 머리를 조사해야한다.

아마도 그것은 작업없이 장군의 전술 재배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유럽의 무게 중심은 독일의 지진의 결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부인 억지력 기계 이순간의 해체에 대한 사전 계획입니다 시작 없습니다.

아무도 확신 새로운 단층 선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수 없다.

모양이나 현실 동독은 단순히 the 서부 CAMPA을 조인 상황에서 권장하지 매우 중요합니다.

즉 신선한 불균형 하나 개의 기둥의 해체가 다른의 동반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파괴 탄약 씨 Gorbachev 비평가를 제공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소련은 (미국 우리는주의해야한다 달리) 항상 유럽의 힘 새로운 독일은 단지 다른 유럽 확대하면 당연히 놀라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것은 유럽의 나머지 부분에 연결된 독일의 재 출현을 참조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본질적으로 베를린 장벽의 자신의 arbiter.The 가을 거기로 무엇을미하는지 티모시 가르 톤 애쉬 읽기 moreThere 많은 마음의 그림자이며 물론 그림자가있다.

그러나 서독은 40 년 동안 가장 현명한 민주적 자격 증명의 가장 신중한를 개발하고 투표 패턴의주의.그 완전히 새로운 인간의 얼굴을 가진 독일은 유럽 세계의 현장에 강력한 경제력이다.

통일 도전 인 경우에만 더욱 앞으로 더 넓은 유럽 cooperation.Looking에해 충족 될 수있다 (그러나 비전에 자극이 있었다 어느 경우는 지금) 우리는 씨 Gorbachev 공통의 아이디어 뒤의 잠재력을 이해하기 시작 유럽의 집.국가 경쟁은 재산이 가능한 마지막에 있습니다 군사 예산이식 수준으로 절단 경제 협력에해 포섭되어 유럽뿐만 아니라 집에 있지만 빈곤 불평등 환경에 대한 진정한 싸움을 지불 오랫동안 무시 악을 해결하기 위해 르완다에서 world.Genocide의 나머지 재해 1994년 4월 17일 판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유엔 군인 르완다 1994 년 5 월 AA 아이를 공급한다.

사진 수천의 ​​스콧 피터슨 Hundreds 이미 르완다와 부룬디에서 대부분의 후투족과 소수 투치족 간의 갈등의 피 묻은 분기 세기에서 사망했다.

그리고 4 월 6 일 1994 년 비행기 사고는 이웃을 살해 countries 대통령 모두 후투족 이 투치족에 대한 후투족이 주도하는 대량 학살 캠페인에 대한 인화점이되었다 (과 후투족을 중간).투치족이 이끄는 르완다 애국 전선은 키 갈리 (처음 12 4 월 에 게재)에서 July.Mark Huband 보고서의 끝에 폭력의 최악을 가져 전에 500000 백만 명 사이에 학살은 초기 폭발을 커버 유엔 군대에해 서서 1만5천명 단 몇 일 만에 살해 된 폭력의.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주간 르완다 (클릭) 르완다 deathBy 마크 Huband 파지 1994 년 4 월 17 일로부터의 Kigalia 몇 야드 프랑스 군은 르완다 여자는 만도와 젊은 사람에해 길을 따라 운반되고 있었다.

그녀는 군대의 아무도 하군요하지 이동에서 그들이 그녀를 구할 수 있다는 절망적 인 겁에 질린 희망에 외국 군인 바라보며 그는 그녀의 옷을 꺼냈다.

It하지 우리의 임무 는 그가 비난 여자 르완다 지금 그의 파란 유엔 badge.The 3000 외국 군대에 비 튀는를 지켜에 관중보다 더 이상 자신의 지프에있다 기대어를 말했다 구호 요원 말하는야만 15000 사람들의 학살은 대부분 후투족 부족 에서 모두 전통적으로 지배적 인 투치족 minority.The 대통령 유바 최종 하비 아리마와 그의 부룬디 상대 후에 시작 죽이는 주로에서 보았다 사망 자신의 비행기에 로켓 공격을 지난 주에 평화 회담에서 돌아 오는 동안.그의 대통령 가드와 후투족 지배하는 군대는 공포의 캠페인을 해방.Tutsis.The 벨기에와 프랑스 군대에해 지배 반군 르완다 애국 전선은 여기를하는되어 반대하는 외국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군용 항공기에 프랑스 학교에서 조립 지점에서 약 1000 배로 건네왔다.

국제기구의 직원을 포함하여 르완다는 자신의 fate.About 275 개 르완다 유럽 군용 항공기에 떠나는 금지 된 한 호텔에 머물고에 남아있는 벨기에 적십자사 직원은 어제 말했다.

그들의 All은 투치족 있습니다.

그들은 암살 할 것입니다.

남 s의 그들이 도나 t을 취하는 것이 역겨운.우리는 무정부 상태를 영속 한 RPF와 군대의 다른 부분 사이의 도시의 그의 르완다 wife.The의 분열로 배기되기 전에 그는 말했다 우리는 벨기에에 도착하면 이름을 게시 할 예정입니다.

학교와 진흙 투성이의 뒷길을 통해 프랑스 제어 공항 여행 사이 대피 호송은 죽이고 공항 어제 군에서 1 마일보다 자신의 hands.Less에 속하는 누구든지 훔치는도 민간 및 군사 도적controlled되어 도심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machete-와 칼 휘두르는 르완다는 피해자가 죽어 누워 미소 도로를 줄 지어 학살로 운전 때 외국 대피 가득 트럭이 차단되었다.

대피를 데리러가는 길에 호송는 집의 진흙 안뜰에 뻗어이 새로 죽인 사람의 몸을 통과했다.

호송 적은 시간 후에보다 같은 집 과거의 반환으로 여자의 몸이 더 남자들은이 이미 죽은 눈으로 벌리고 누워.여자는 그녀의 다리 중 하나가 호송이 살인자 클럽 노인과 아이들과 함께 두 여자를 젊은 남성이었다 off.Watching 절단했습니다.

한 몸 주변에 사무실 옷을 클립 보드로 사람을 서 있었다.

그 스마트 uniform.At 앙투안 드 생 Exup 공예 학교에 잘 무장 한 정부의 군인을 서서 옆에 대피의 이름 아래 안뜰에서 읽은대로 프랑스 군대는 버려진 도로 외부에 훈련 된 총을 가진 지붕에 누워.마일 떨어져 시체 더미를하다보다 최대 언덕 적은 중간.노소 근처 주택 여성에서 부담 더미에지도하고 그 위에 앉아서해야했습니다.

클럽이 남성은 자신의 lives.Suddenly의 여성 켜져 남자를 탄원 비명 그들이 앉은 여성을 둘러싸 죽음과 죽어가는 몸을 이겼다.

그들은 더 이상 이동 될 때까지 다음 피난민들이 자녀 애완 동물 개를 포장 학교의 관점에서 죽일 더 많은 사람들을 찾아 갔다 없습니다 그들을 이길 테디 곰과 차량에 실린 ¢ 1 부에 가방 월스트리트 충돌 수에즈 crisis에 ¢ 3 부 트럼프의 선거에 9.11
수원용달이사 국내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