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또 다시 코로나에 자신의 곡을 변경하는 방법 | 다시, 남해스파

œ 우리는 도널드 트럼프 said.It 월을 22 완전히 통제하에 그것을 가지고 그는 중국에서 들어온 coronavirus.œIt 의 한 사람에 대한 자신의 우려에 대해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요청했다 우리는 제어하에 그것을 가지고 고 말했다.

그는 정보의 밑에 또는 그렇게되고 부여하지 거짓말을 한 경우 œIt 의 아무것도 트럼프 말했다와 마찬가지로 단지 마세요 철저히 할 것 그것은 분명 남아있다.

(또는 세.) 그리고 다른 많은 경우에서와 같이 Trump s의 거짓말과 또는 부주의 유무했다 트럼프 바이러스에 대해 트위터에 재앙 effects.The 첫번째 타임 1 월왔다.

œIt 사람은 밖으로 모든 작업도 그는 우리를 안심됩니다.

그는 우리는 중국이 바이러스에 관한 매우 가까운 통신에 다시 며칠 later.Donald J.트럼프 (realDonaldTrump)을 따라 갔다.

아주 몇 가지 경우가 있지만 강하게 시계 미국에보고했다.

우리는 중국과 대통령 사이에게 필요한 도움을 제공했다.

우리의 전문가들은 특별한 년 1 월 27 일 2020On 1월 28일 그는 존슨 & A를 제안 신뢰할 수없는 한 미국 뉴스 네트워크에서 기사를 공유 존슨은 백신 작업을했다.

이 기사는 더 이상이 false.The는 다음 날 그는 알렉스 아자르가 이끄는 태스크 포스의 생성을 발표했다 아마도 때문에 존재 미국인 감염의 건강 secretary.œThe 위험은 낮게 유지하지 않으며 모든 기관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중국과 밀접하게 관련 작업 US.Donald J.트럼프의 다섯 사례 (realDonaldTrump)가 있다고 선전 그 후에는 release.The 하루에 설명을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대중이 정보를 유지하고 코로나 발생에 다른 사람.미국 좋은 recovery.January (30)에서 모두 단 5 명 2020Meanwhile는 그는 많은 사람들이 about A œHopefully을 이야기하는 코로나 œA 새로운 일에 중국과 일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계속 won t 어떤 사람들은 그가 최근 미국에 입국에서 중국을 방문한 비 시민권을 금지 31 월 said.On 그것은 될 수있는 생각으로 나쁜으로합니다.

œ 우리는 거의 중국에서 들어오는 다운을 종료 그는 행정부가 전하는 바에 의하면 세계 보건 조직체 달에 의해 생성 된 바이러스에 대한 검사를 사용하기를 거부 일 later.As 월 몇 시작 숀 해니 티 말했다 나중에 확인 된 환자와 캘리포니아의 오프 도킹 크루즈 선박에 대해 수행 할 작업에 대한 트럼프는 말했다 œI 그들이있는 숫자처럼.내가 도나 t 숫자 때문에 한 선박의 두 배로해야 할 필요가 wasn 우리 fault.아론 Rupar (atrupar)는 나는 숫자가 그들이 어디에있는 것 같아.나는이 필요가 없습니다 t 숫자 때문에 한 선박의 더블트럼프는 그가 pic.twitterm/ELhZDjiZW9March을 갈 국가에서 코로나 경우의 수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랜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 떨어져 사람들을하자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 6 2020 œ 우리는 한 지점에서 12 있었다.

그리고 지금 they 매우 훨씬 더 입수했습니다.

완전히 회복되어 그들 중 많은 그는 23 February.Thefollowing 날에 미디어를 말했다 그는 트위터 를 œThe 코로나 매우 많은이 시점에서 USA.에서 제어 아래에서 그의 전쟁을 계속하는 동안 미디어 그는 바이러스가 away.Donald J.트럼프를 갈 수 있도록 할 따뜻한 날씨를 제안하고 계속 (realDonaldTrump) 낮은 등급 가짜 뉴스 MSDNC (컴캐스트) A CNN 가능하면 시장을 당황 포함 가능한 한 불량으로 Caronavirus 모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무능 무대응 민주당 동지는 모든 이야기 아니 행동이다.

최상의 컨디션 미국CDCgov….2 월 26 일 2020Here 그는입니다 Fox 의 트리쉬 Regan.Donald J.트럼프를 인용 (realDonaldTrump) œAnti트럼프 네트워크 CNN 무엇이든 그것은 국가 코로나 패닉 스토 크 위해 할 수있는 일을.맨 왼쪽 네트워크는 거의 그들이 인터뷰 사람을 무시하는 사람들 doesn t 비난 대통령 Trump.FoxNews 미디어는 우리의 전문가2 월 28 일 몇 주 후에 2020 (하고있는 훌륭한 일을 논의하기 위해 거부 trish_regan 그녀가 œanother 27 2 월 president.을 ) 탄핵 시도로 바이러스를 기각 후 레이건은 폭스에 의해 공기 떨어져 찍은 트럼프는 이민자에 대한 바이러스의 확산을 비난하기 시작하고 국경이 솔루션이었습니다 폐쇄 제안했다.

국경 개방의 œThe 민주당의 정책은 건강에 직접적인 위협 잘 모든 미국인의 복지.이제 코로나와 볼 그는 미국 사우스 Carolina.The 첫번째 죽음의 집회에서 말했다는 다음 day.As 월이 시작 와서 바이러스의 범위는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다 트럼프는 함께 싸울 계속 미디어 및 축하 himself.Donald J.트럼프 (realDonaldTrump) I NEVER에 아픈 느낌 사람들이 직장에 가야했다.

이것은 단지 더 가짜 뉴스와 그릇된 특히 MSDNC에 민주당에 의해 넣어이다.

컴캐스트는 놀라운 & A에 해를 찾고 끔찍 코로나 상황을 커버 성공적인 노력 3월 5일만들어지고 2020Donald J.트럼프 (realDonaldTrump) 갤럽은 다만 방법 우리는 코로나 상황을 처리하는 위해 지금 우리에게 가장 높은 점을 받았습니다.

거의 13000명이 미국에서 사망 4 월 2009-10 신종 인플루엔자는 제대로 처리되었습니다.

MSDNC & A 문의 대통령이 그 다음이었다 경량 워싱턴 실패 RonaldKlain? 3 월 5 일 2020Donald J.트럼프 (realDonaldTrump) 우리가 완벽하게 조화 및 벌금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리의 공격 백악관에서 계획을 조정.우리는 아주 일찍 신의 선물이었다 특정 지역에 가까운 국경에 움직였다.

부문 부사장 좋은 일을하고있다.

가짜 뉴스 미디어는 우리가 나쁘게 보이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슬픈3 월 8 일 2020On 3월 9일 그는 독감과 비교 바이러스에 대한 그의 가장 위험하고 허위 진술 중 하나를 트윗 그의 미디어 아첨꾼들 사이에 공통의 후렴 time.œSo 미국인들이 공통으로 사망 작년 37000 독감 그는 트위터.27000 연간 70000 사이 œIt 사람의 평균.아무것도 종료 아래로 생활 & A입니다 경제는 계속.지금이 순간 (22 개)의 죽음과 코로나의 546 확진이있다.

그것에 대해 생각 도널드 J.트럼프 (realDonaldTrump) 작년에 37000 미국인은 일반적인 독감으로 사망 그래서.27000 연간 70000 사이에 평균.아무것도 종료 아래로 생활 & A입니다 경제는 계속.지금이 순간 (22 개)의 죽음과 코로나의 546 확진이있다.

년 3 월 9 2020The는 다음 날 그는 tests.의 가용성에 대해 다시 거짓말 œWhen 사람들이 테스트를 필요에 대해 그들이 테스트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 그는 말했다.

그들은 사람들을위한 테스트를 필요로 할 때 œWhen는 전문가들이 테스트를 얻을 수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남 s의 정말 잘 갔다.

봐 우리가 초기에 사람들의 유입을 중지되었다 않았다 가장 큰 일이 앞당겨 주였다가 앞서 다른 사람이 11 년 3 월 아직도 주식 시장에 관심에 done.것 무엇을 주 그는 경제에 수십억 달러를 주입 전염병에 대한 해결책으로 급여 세금을 제안했다.

그는 unity.Donald J.트럼프를 요구하기 시작 그 무렵 (realDonaldTrump) 미디어는 단결과 힘의 시간으로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공통의 적 세계의 적 코로나있다.

우리는 신속하고 안전하게 가능한 한 그것을 이길해야합니다.

생활 & A 나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미국년 3 월 (11) 안전 2020It didn t 마지막 long.On 3월 13일 그는 마침내 국가 비상 사태를 선언했다.

œTwo 매우 큰 즉 그는 말했다.

거의 즉시 그는 CDCgov 바라 보았다 그리고 그것의 테스트 시스템을 연구 수십 년 동안 오바마 administration.Donald J.트럼프 (realDonaldTrump)를 비난하기 시작했다하지만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그것은 항상 불충분하고 대규모 전염병 둔화하지만 전염병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것 그들은 희망했다.

오바마 대통령은 복잡한 일들이 더….년 3 월 13 2020The 다음날 그는 정확한 검사가 airports.Donald J.트럼프에서 수행되고 있다고 거짓 제안 변경 (realDonaldTrump) 우리는 우리의 공항에서 매우 정확한 의료 검진을하고 있습니다했다 사면 중단 및 지연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이동하고 있지만 우리가 경계하고 조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제대로해야합니다.

안전 우선년 3 월 15 2020Had 국경 보안이 약한되고 그는 미국의 사망자 수는 훨씬 더 될 것 그 날 제안했다.

그는이 점에 claim.Donald J.트럼프 (realDonaldTrump)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지 우리는 매우 강력한 국경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코로나와 관련된 40 죽음이 있었다.

우리가 약하거나 국경 개방이 있다면 그 번호가 몇 번 더 높을 것이다 년 3 월 13 일 2020On 월요일 이번 주 트럼프는 마지막으로 심각하게 위협을 겉으로 말했다 œ 우리가 되세요 아무도 한달 전에 이제까지 생각하는 문제.다음날 역사를 다시 시도 그는 그것이 수요일 아침에 다음 pandemic.And을 선언했다 오래 전에 유행 느꼈다 말했다 œI 항상 매우 심각하게 중국 바이러스 치료 그리고이 잘 된 닫으려면 내 초기 결정을 포함하여 처음부터 매우 좋은 일의 ~borders 에서 중국 거의 모든의 소원에 대하여.많은 삶 다시 saved.했다 그는 바이러스에 대한 인종 차별적 용어되고 전환의 책임 시도 것을 사용했다.

œThe 가짜 뉴스의 새로운 이야기는 수치스러운 & A입니다 거짓스포츠중계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