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음모를 떠있는 공화당은 상식이 나의 가이드이었다라고, 래쉬포드

중국 정부가 토요일에 주장한 무기 실험실에서 Covid-19을 생성했다 음모 이론을 떠 공화당 상원 의원 그가 먼저 월 중순 발발 배운 이후 œcommon 의미 내 이데아 국지적있다 Covid-19 발발 무한의 중국 도시에서 시작했지만 다른 나라에 비해 미국 약 20000에서 더 많은 사람을 죽인 세계적으로 토요일 저녁에 의해 확산하고있다.

백악관 공중 보건 전문가들이 현재 약 60000 미국 States.On 토요일 아칸소 외교 정책 강경파의 톰면에서의 사망자를 기대 말했다 트위터에 쓴 œSince 처음 중반에 무한 코로나 알게 1 월 상식 내 guide.œNot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이었다.

하지 ~the 모델 a ~public 건강 experts 소위 없습니다.

그냥 상식.많은 선출 된 지도자는 또한 상식에 의해 인도되고있다.

기타 대표가 Google t.바이러스는 야생 동물이 판매되었다하는 무한 시장에서 유래 한 것으로 믿어진다.

그러나 월 폭스 뉴스에 외관 코튼 바이러스가 중국 생화학 무기 facility.Trump과 폭스 뉴스에서 제조 된 제안 음모 이론 떴다 미국 & # X27을 형성 위험한 관계의 코로나 responseRead 꾸밀 œHere들 것 우리가 알고있는 그는 말했다.

œThe 바이러스는 무한 동물 시장에서 발생하지 않았다.

역학자는 A 원래의 경우 몇 가지가 식품 시장과 접촉을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고있다.

이 발생한 위치는 그 식품 market.밖으로 오기 전에 œSo을 바이러스가 식품 시장에 갔다 우리는 도나 t 알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그 하단에 도착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China 무엇 유일의 바이오 안전성 수준 넷 슈퍼 실험실은 또한 멀리 그 식품 시장으로부터 불과 몇 마일을 알고 연구의 인간 감염 diseases.œ 우리가 귀부인 t 유무이 질병이 있지만 때문에 China 무엇의 유래는 증거 적어도 증거가 말하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질문을하고 중국은 지금에서 그 질문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에 의 이중성을 처음부터 부정 우리가 필요로하는 전부다 미국에 중국 대사는 목화를 비난 폭스에 대한 자신의 발언을 다음과 senator 의 음모 이론의 부동 말했다 것은 œabsolutely crazy 이었다.

상원 의원은 그후 다시 문제에 걸어 이론은 자신이 Covid-19를 참조 계속 한 virus 나누었다면 다른 주요 트럼프 동맹국 대통령의 기원에 대한 OEAT 적어도 네 개의 가설 중 하나라고 말했다 무한 중국어 바이러스로 그것은 인종 차별 또는 so.On 토요일 할 수있는 차별적 부인 텍사스 상원 의원 테드 크루즈는 코미디언 중국을 참조하여 바이러스를 이름에 대해 시위를 비난 한 후 빌 마 허는을 방어하기 위해 저명한 인물들이었다.

바이러스가 뉴욕 뉴저지와 미시간 최악의 히트와 함께 미국에서 확인 된 Covid-19의 500000가지 경우보다 있었네에서 개최했다 이후 마 헤르의 비평가들은 아시아계 미국인이 직면 한 학대와 공격을 지적했다.

함께 세 가지 상태는 10000 개 이상의 deaths.On 토요일 계정 코튼은 정원 센터는 비 필수 businesses.로 간주 집에만 박혀있는 순서에 대해 그레첸 휘트 머 미시간의 민주당 주지사 겨냥했다 œI GET 주지사 휘트는 면이 트위터에 쓴 부통령로 오디션된다.

œFoolish 아니 공중 보건 혜택 연극 주문은 헤드 라인을 생성 할 수 있지만 대중의 신뢰를 훼손.그럼 다시 조 바이든은 중국 여행 금지 ~xenophobic 했다.

트럼프는 그가 entirely.The 세계 보건기구 (WHO)가 여행 제한에 대해주의 한 출장을 금지하지 않았다 바이든 이제 백업은중국 에서 여행에 대한 제한을 배치하지만 그래서 어쩌면 그 두 사실 좋은의 match.있습니다 그들은 역효과 수 없다는.연구는 바이러스가 주로 또한 제목의 의견 조각을 트윗 토요일면에서 유럽하지 China.Nonetheless에서 미국에 온 나타냅니다 œTime의 dishonesty.에 대한 잠금 중국을 넣어구리용달이사